Search
Duplicate
🧚

[경력] CX Manager / Customer Experience팀

플러그링크 CX Manager는 사용자의 문의와 이슈에 빠르게 대응하고, 사용자의 피드백을 전파하여 서비스를 개선시키는 커뮤니케이션 전문가 입니다.

“충전기를 자동차에 연결하는 행위를 넘어 충전을 기다리는 모든 시간과 충전기가 존재하는 공간까지 고민합니다.”
플러그링크는 전기차 충전 시장의 혁신을 위해 젊은 인재들이 모인 전기차 충전 플랫폼 스타트업입니다. 폭발적으로 성장하고 있는 전기차 충전 시장에서, 고객경험 중심의 공동주택 특화 서비스와 에너지금융, 전문성 있는 사업개발 역량을 바탕으로 플러그링크는 남다른 고속 성장을 일궈가고 있습니다.
새로운 모빌리티로의 세대교체를 선도하는 플러그링크와 함께할 '미래의 플링커'를 찾습니다.
Energize your mobility life with pluglink.
[Experience Unit - Customer Experience]
플러그링크의 Customer Experience Manager는 서비스의 최전선에서 사용자의 충전 경험을 향상하기 위해 다양한 채널로 접수되는 사용자의 문의와 이슈에 빠르게 대응하고, 사용자의 피드백을 내부 유관 조직에 전파하여 서비스 개선을 유발하는 역할을 합니다. 능동적인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플러그링크의 혁신을 촉진시키고, 궁극적으로 고객의 경험을 향상하고 있습니다.

CX Manager는 이런 일을 합니다.

사용자경험을 향상시키기 위한 고객 대응 채널 기획 및 운영
상시 대응 환경 구축을 위한 CX 파트너 발굴 및 운영
CX 품질 관리 및 향상을 위한 스크립트 작성 및 모니터링

이런 분을 찾고 있습니다.

CX manager 유관 경험을 3년 이상 경험해보신 분
비대면 CX 상담 경험을 1년 이상 경험해보신 분
인하우스에서 CX 아웃소싱을 도입하고, 관리한 경험을 보유하신 분
동료 간 수평적인 구조를 중시하고 의견을 표현하는데 주저함이 없으며 다양한 팀과의 협업을 위한 커뮤니케이션이 원활하신 분
새로운 시도와 실패를 두려워하지 않는 도전적인 정신을 보유하신 분

이런 분이면 더 좋습니다.

Mobility 분야의 CX 경험을 보유하신 분
스타트업 환경에서 CX 경험을 보유하신 분
새로운 업무 Tool의 도입에 관심이 많고, 효율화, 자동화 경험을 보유하신 분